iOS 5.1 pre-GM build

iOS5.1 부터 시리가 일본어를 지원 한다고 했었는데요, 이번에는 카메라 소식 입니다. 잠금을 해제 할 때 카메라를 사용 할 것인지 선택이 가능 해진다고 합니다. 사실, 카메라 버튼이 없어 불편 한 점이 있었는데요, 이렇게 된다면 재빨리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아이폰4S에 대한 실망감은


아이패드3가 3월 7일에 아이패드2S 미니와 9인치 두 가지 모델이 나올 것이라고 점쳐지고 있는데요, 이에 못지 않게 iOS5.1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. iOS5와 함께 아이폰4S가 등장했었지만, 큰 만족감은 주지 못했었기 때문에, 이번 iOS5.1에서 분명 애플이 더 많은 만족감을 주기 위해 노력을 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. PC 버전의 OS인 마운틴 라이언도 여름/가을 사이에 등장 할 것이고,  담달엔 새 iOS와 새 아이패드가  기다리고 있는데요, 올 봄/여름이 정말 기다려지네요.

iOS 5.1 리뷰 & 업데이트 정말 쉽게 따라하기!!

iOS 5.1 리뷰 동영상입니다.
 
 
손가락 꾸욱 해주세요 ^^
큰 힘이 됩니다. 

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

Subscribe Share/Bookmark

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"a"를 누르시면 이전글로, "s"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.

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,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.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chatii 2012.02.17 14:18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iOS 5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습니다. 잠금상태에서 홈버튼을 두번 누르면 카메라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